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가 들어서는 서대문구 신촌동 같은 경우에는 꾸준하게 1인 가구가 늘어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2000년에서 2045년까지의 가구 추이를 분석해보니 꾸준하게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대문구 내에서도 신촌동이 사업체 종사자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동네이기도 한데요. 유동 인구도 많고 근로자 수 또한 많아 배후 수요가 풍부한 편입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 같은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일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9층짜리 건물 1개 동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오피스텔이 108실이고 공동주택이 44세대를 차지하여 총 152세대의 물량이 공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차 대수는 기계식 주차를 포함하여 총 77대의 주차 칸을 확보하였습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의 평면도를 보면 4층에서 15층까지 오피스텔이 차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피스텔 같은 경우에는 A부터 E까지 도합 다섯 종류의 유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 층에 9개 호실이 배치되어 있고 모두 복층 구조입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의 A유형 같은 경우에는 거실과 주방, 욕실, 그리고 침실 용도로 쓸 수 있는 복층 공간으로 설계되어 있는데요. 한정된 면적을 알뜰하게 활용하였으며 수납 요소도 넉넉하게 마련하였습니다.
B타입은 A타입과 구조와 배치 면에서는 동일하지만 전체적인 면적이 조금씩 더 넓어졌습니다. 해당 유형은 오피스텔 12실, 공동주택 8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 C타입 같은 경우에는 전반적인 면적에 상당한 여유가 생기면서 복층 공간도 앞선 유형들과는 다르게 배치하였습니다. 아래층을 보면 계단을 마치 가벽처럼 활용하여 현관에서 거실까지 복도를 지나야 진입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거실을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D타입은 C타입을 좌우 반전한 형태를 띠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여유 있으면서 쾌적한 분위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의 E타입은 오피스텔 중에서 가장 넓은 사이즈를 갖추고 있는 만큼 복층을 제외한 침실을 하나 더 마련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공간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는 홈오토 시스템이라 하여 집 안에서 외부인을 확인하는 등 편의성을 높인 보안을 탑재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각종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주변 상권과 편의 시설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세브란스 병원을 비롯하여 영화관, 각종 편의점 및 무인 세탁소, 백화점, 여러 관공서, 공원 등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 근처에 걸어서 2분이면 갈 수 있는 이대역과 신촌역이 있고 또 신촌역의 경의중앙선까지 있기 때문에 트리플 역세권이라 칭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다른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 주변으로 연세대와 홍익대, 서강대 그리고 이화여대 등의 명문대학교들이 다수 배치되어 있고 초, 중, 고등학교도 가까워 자녀의 통학과 진학, 그리고 면학 분위기까지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더불어 이대역 엔트라리움 2차는 즉시 입주가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수요가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