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의 선호도가 상승 곡선을 보이면서 르텐바이트리마제에 대한 입지 정보도 자연스럽게 알려지고 있는 중입니다.
꾸준한 개발 호재로 이미지 개선이 이어지는 권역인 동대문구에 자리할 예정이며 B5층부터 지상 15층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내부 면적은 중형 면적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타입은 총 5개의 설계로 공급될 예정인데요. 세대수는 182호실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르텐바이트리마제가 갖추고 있는 전체적인 주거 인프라와 개발 호재를 통해서 성장이 기대되는 만큼 인지도가 꾸준히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실거주 시 필요로 되는 주거 인프라가 충분한 곳으로 교통편으로는 지하철 5호선 역을 가깝게 두고 있어서 강남 등 주 업무지구 접근이 가능하며, 초역세권이라는 메리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교통편으로도 노선 개통이 예정되어 있으며 주변 개발 호재를 통해서 르텐바이트리마제로 타지역의 수요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르텐바이트리마제 주변으로는 현대화 호재 및 재건축 개발이 진행되는 만큼 발전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발 호재 중에서는 답십리 17구역에 고층 아파트 건설로 낙후된 이미지를 탈피할 수 있으며 주거환경 개선도 기대됩니다.
대중교통 호재를 통해서 교통 인프라가 확충될 수 있는 곳으로 동대문구와 중랑구 일대로 연결될 예정입니다. 도시 균형 발전과 교통 개선을 통해서 편의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용답동 구역 재개발 정비 호재도 초역세권 단지를 형성 하면서 주거지들이 하나둘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르텐바이트리마제 권역 내 시장 동향을 살펴보면 인구, 세대수가 늘어나는 모습을 그래프상으로 보이는데요. 상승 곡선은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고파는 시장에서는 건물 유형 중 오피스텔에 대한 그래프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가격 상승도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동대문구 내 공급된 추이를 살펴보면 2010년도 이후에 15,257호실을 공급했지만 르텐바이트리마제와 유사한 면적은 2%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대문구에는 1~2인 임차 수요가 풍부한 편으로 현장 공급 시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규제와는 연관이 없는 건물이기 때문에 르텐바이트리마제 진입 장벽이 높지 않은데요. 통장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되고 거주 지역과도 상관이 없습니다.
건물 내 설계에 관련해서 살펴보면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수납 특화 등 면적의 장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와 동일하게 커뮤니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타 건물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어서 르텐바이트리마제의 선호도 상승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주거 편의를 높여줄 다양한 시스템도 제공됩니다.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부분을 거주하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르텐바이트리마제에서는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앱도 제공을 해주는데요. 시스템 이용이나 프로그램 안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 편의, 라이프 케어, 비즈니스 등 다양한 컨시어지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 곳으로 고품격 삶을 즐길 수 있는 주거지입니다.
살고 싶은 환경을 조성해 주는 곳인 만큼 르텐바이트리마제에 유입될 실수요자도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