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시공 후분양되는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부동산 건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건물은 B4층부터 지상 13층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지식산업센터는 107호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니즈를 반영한 설계를 통해서 실내 면적에 대한 장점이 있으며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을 조성을 해줄 수 있어서 임대를 두었을 시 공실 위험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는 3층부터 13층으로 호실 공급이 되며 합리적인 공간 설계를 통해서 기업체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데요. 교통편의는 물론 첨단 업무공간도 갖추어집니다.
현장은 경기도 남서부 최남단에 자리하는 곳으로 주변에 송탄 터미널이 갖추어져 있으며, 1번 국도를 이용했을 시 오산과 수원, 서울로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 인근으로는 교통, 업무, 상업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진행하고 있으며 도시 재개발을 통해서 주변 상권에 대한 변화가 보일 수 있습니다.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에서는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교통편의뿐만 아니라 관공서, 병·의원,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된 곳입니다.
구도심 개발 및 고덕 국제도시를 통해서 추후 미래가치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 근방 교통편으로는 경부, 서해안 고속도로 제2 서해안 고속도로를 통해서 도로 진출입을 편하게 할 수 있으며, 철도망은 KTX, 경부선, SRT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개통될 평택~수서 간 고속철도를 통해서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는 곳인데요. 제2 서해안 고속도로는 기존 고속도로 대비 15분 시간 단축이 가능합니다. 2023년도에는 복선 전철이 개통되는데요. 기존 철도 대비 56분 단축이 될 수 있습니다.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SRT 지제역을 통해서 서울권 진입이 빨라지며, 부산과 광주는 반나절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평택 산업단지의 중짐에 위치한 곳으로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 인근으로 조성 중인 산업단지가 있어서 추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도 내 유일한 경기 경제자유구역으로 자동차 부품과 화학 및 기계 관련해서 기업체들이 계속해서 입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도권 신도시 개발을 통해서 자족 기능을 갖추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1~2단계는 완공되었으며, 마지막 3단계가 진행 중입니다.
삼성전자의 투입이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 권역 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의 호재로 인한 발전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역 내 공장 3곳을 더 지을 것으로 예상되며, 6개의 라인이 가동되는데요. 축구장 400개의 규모로 전자동이 갖추어집니다.
현재 권역 내 시세를 살펴보면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가 지어지는 권역이 훨씬 저렴한 편에 속하며, 추후 개발 이후에 차이도 높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세금에 대한 부담도 적지만, 입주 시에도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금액대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금전적인 면으로 장점이 되는 곳입니다.
금융적인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높지 않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금 감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취득세와 재산세가 되며, 다른 건물보다 부담이 없습니다.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는 곳으로 10년 동안 임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세종 그랑시아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