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는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높이로 예정된 주거 건물로 총 8개의 동에 836가구가 입주할 예정입니다.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 현장 인근으로 갖추어진 우수한 학군 인프라로 학부모 세대도 유입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있는 만큼 학세권 여건을 충족시켜줄 수 있습니다.
교통편으로는 2022년도에 개통 예정인 서해안 복선전철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철도를 통해서 수도권 접근 시간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가 지어지는 곳은 도시개발지구 내에 좋은 입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차로 10분 내외로 산단을 다닐 수 있으며, 개발 호재로 앞으로 권역 발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개발 호재를 통해서 배후단지를 조성하고, 경제자유구역 및 관광단지의 영향으로 꾸준히 인구 유입도 지속할 수 있습니다.
고덕신도시와 화양지구 등 경기개발 1번지로 주거환경에 대한 개선이 이어질 수 있는데요. 주민들을 위한 편리한 인프라가 조성될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가 지어지는 지역 내에서는 2028년도까지 상업, 업무, 문화 등 주거시설을 건설 계획할 예정입니다.
기업 이전과 관광단지 조성을 통해서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추후 인구 유입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교통편으로는 GTX와 KTX가 예정되어 있으며 경제자유구역은 전자 산단을 조성하면서 고용 창출이 1.5만 명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로 유입이 될 수 있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주거 가치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 현장의 경우에는 가격 측면으로도 장점을 갖춘다고 있는데요. 평당가부터 차이가 나기 때문에 추후 격차도 보일 수 있습니다.
인근에 조성된 지역을 두고 봤을 때 평택시 전체 매매가, 분양가 상승이 이어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동삭동은 2천만 원대로 평당가가 정해져 있으며, 고덕 신도시는 2천 700만 원 선으로 지어졌는데요. 현장이 지어지는 곳은 1,800만 원부터 2천만 원 초반대로 공급되었습니다.
다른 건물과 비교를 했을 때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 현장은 1억 원 정도 격차를 보이며, 차익으로 인해 미래전망이 더 밝게 보입니다.
사고파는 시장에서는 중소형 면적의 아파트들이 활발한 모습을 보이며,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 현장에 지어지는 면적도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매매가와 전세가가 꾸준히 오르고 있는 곳인 만큼 교통 호재와 경제적인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호재들이 구축된 뒤로도 오름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인구와 세대수도 증가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10년 전보다 인구는 25%, 세대는 44%의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인구가 늘어나면서 단지에 유입될 실수요자도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데요.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에 실제 거주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화설계도 유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지 내에는 다목적 마당, 플라워 가든, 휴게 쉼터 같은 조경 시설들이 풍부하게 자리하면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거주를 하는 면적은 특화설계가 도입되며, 수납은 물론 동선까지 고려해서 지어지는 면적을 주거 편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 서희 센트럴파크 2차는 84제곱미터도 함께 구성되는 만큼 가족 단위 수요도 유입될 수 있는데요. 단지 내 설계 구성도 수요자의 만족도도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