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를 알리고 있는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는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을 갖춘다는 특화설계가 도입된 곳입니다.
호텔동 217실과 풀빌라동 45호실로 구성되는 곳으로 B4층부터 지상 9층 높이로 계획된 곳입니다.
다른 건물들 대비해서 봤을 때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지역 내 이슈가 될 수 있는데요. 내부 면적도 여유가 있는 평형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에서는 동해바다를 객실 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전망 좋은 현장입니다.
지어지는 지역에 대해서 살펴보면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3시간대로 다닐 수 있는 현장으로 동해안권은 2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춘 곳입니다.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에서 접근할 수 있는 교통편으로는 당진영덕고속도로, 7번 국도 등이 인접한 위치에 있으며 1.3km 이내에 있는 강구 버스터미널과 역도 이용할 수 잇는 곳입니다.
수요 유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관광시설들이 다수 자리 잡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 될 수 있는데요. 차량 5분 이내로 매년 300만 명 이상이 찾는 관광시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개발 호재도 품고 있는 곳인데요.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 권역 내에 2024년도 내 준공을 목표로 대관람차가 예정 되어 있으며, 야간관광에도 활성화가 될 수 있습니다.
2022년도 3월에 승인된 해상 케이블카와 전망탑은 10월 내 착공될 예정으로 동해안 관광 중심지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관광 어트렉션 단지도 조성이 될 예정인데요. 경제적인 면으로도 발전이 가능하지만 고용 창출을 통해서 인구 유입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호재입니다.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풍력 발전단지 도시로도 성장할 수 있는 호재도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 권역 내 진행되는데요. 2025년도 준공 목표로 진행될 호재입니다.
강구항 주변으로 교통난을 해소해 줄 수 있는 강구대교도 2026년도에 완공이 될 예정으로 인근 지역과 활성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는 개발 호재의 수혜지라고 볼 수 있는 현장인 만큼 시세 상승도 기대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동해 고속도로 같은 경우에는 도로가 완공되었을 시 동해선 철도와 함께 이어지면서 시너지 역할로 높게 평가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인문 시장을 살펴보면 사회적 거리두기의 완화로 여행 수요가 지속해서 늘어나는 모습을 보이는 만큼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에 유입될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도 관광지점 입장객 순위 전구 2위로 연평균 330만 명의 꾸준한 관광 수요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현장이 갖추고 있는 바다 전망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될 수 있는데요. 지역 특성상 조망권에 따라서 격차나 나타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처럼 지어지는 호텔과 리조트가 다수 위치한 것으로 보이고 있으며, 보령, 원산도, 남해에도 예상, 진행 중입니다.
국내에서 안정적인 운영이 될 수 있는 곳으로 자산 상승 및 만족도도 높게 보일 수 있는 곳인 만큼 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중입니다.
경쟁률을 두고 봤을 때 입지에 따른 편차가 보이기도 했는데요.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는 입지 여건과 개발 호재를 품은 만큼 충분히 경쟁력을 갖춘 입지라고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장점은 물론 미래가치를 갖춘 만큼 영덕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로 많은 수요자분이 몰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