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에버파크 세종시 민간임대아파트 발기인 모집

카테고리 없음

by 바나나프레스 2022. 8. 3. 17:21

본문

 

세종 에버파크는 총 3,210세대를 계획하고 있는 대단지 아파트로 규모가 큰 만큼 미니 신도시급으로 형성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내부 타입은 84형과 74형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지상 35층까지 계획된 고층 건물입니다.

 

 

세종 에버파크는 입지적인 면으로도 부족한 점이 없는 현장이기 때문에 주거생활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공급 촉진 지구 지정을 통해서 발기인 모집을 앞두고 있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형성됩니다.

 

 

확정 공급가로 분양 전환이 될 수 있으며, 세종 에버파크는 리스크가 적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건물 유형입니다.

 

 

단계별로 살펴보면 장기 일반 민간임대주택 협동조합 단계로 발기인 모집 이후에 진행됩니다.

 

 

세종 에버파크는 전매제한이라든지 자격, 청약통장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틈새시장으로 볼 수 있으며, 내 집 마련에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10년 이후에 내 집 마련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건물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주거지 마련이 될 수 있으며, 실수요자에게 적합한 건물유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문환경으로 살펴보면 지역 내 유입되고 있는 세대도 꾸준히 늘어나는 모습을 보이는 중인데요.

 

 

세종 에버파크가 속한 연기면은 인접 권역에서 타겟 수요층이 흡수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찾아보는 30~64세의 비율이 54% 차지하고 있는 곳으로 젊은 층에서도 구매력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요는 풍부한 편입니다.

 

 

규제가 강력해지기 시작하면서 세종 에버파크 같은 민간 임대주택이 각광 받고 있기 때문에 건물 유형으로도 수요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규제 및 가격 급등에 따른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고 있으며, 협동조합 발기인 모집을 하기에는 적합한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규택지 공급이 시 인접 지역으로 세종 에버파크에 호재로 적용될 수 있으며, 수혜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규제가 적은 편이기 때문에 반대로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제한되는 곳들보다 높게 평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이 지어지는 권역은 매매 시장이 하락 곡선을 보이고 있는 중인데요. 매매보단 임대 시장이 더욱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가격 상승으로 인한 세종 에버파크에 대한 평가가 긍정적으로 보이고 있으며 자금에 대한 부담이 없는 만큼 선호도가 계속해서 높아질 수 있습니다.

 

 

공급 시장이 양호한 편이기 때문에 내 집 마련 수요자를 유입시키기에도 적합한 환경을 보이는 곳입니다.

 

 

세종 에버파크와 가까운 대원네스트빌은 12,263천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주변 아파트는 대부분 15년 이상의 노후화 아파트라서 신축 건물에 대한 가치도 더해질 수 있습니다.

 

 

주요 아파트 시세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형성되는 곳이기 때문에 발기인 모집도 금방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세종 에버파크에 장점이 되는 부분들이 더해져서 앞으로 어떤 부동산 시장을 형성할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