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들이 모여서 지어지는 용현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설계에서 계획된 곳입니다.
해당 인천 미추홀구 아파트는 총 10개의 동에 1,443세대를 수용할 예정으로 대단지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주변 입지 환경 중 교통편으로는 제물포역까지 걸어서 10분 내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역세권 부지에 속할 수 있는데요. 추후 인천에서 서울까지 연결되는 경인선 지하화 호재를 통해서 서울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질 수 있는 곳입니다.
용현 서희스타힐스 권역 내 진행될 개발 호재가 다양한 만큼 건물에 대한 가치도 상승 곡선이 이어질 수 있는데요. 인근 지역의 재개발로 인해서 실제로도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는 중입니다.
개발되는 여건을 두고 봤을 때 대규모 복합문화공간과 산업 특화지구 및 스마트 오토밸리 개발을 통해서 원도심의 균형발전에 밖에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 경제발전과 인구 유입으로 연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개발 계획을 가지고 있는 만큼 용현 서희스타힐스 권역 내 미래에 대한 가치도 높지만, 가격 상승도 자연스럽게 유도가 될 수 있는데요. 청약 경쟁률도 높아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발 호재도 장점이 되지만 부동산 트렌드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봐도 무관할 만큼 교육환경과 생활환경도 우수하게 조정이 되는 곳입니다. 편의시설로는 1km 이내 병의원들이 재래시장 및 대형마트도 가까이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현장이 1천 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라는 점인데요. 저렴한 관리비와 환금성도 우수해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규모가 큰 주거 건물입니다.
추가 여건 중에서 초등학교를 품은 단지들은 대부분 가격대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용현 서희스타힐스 같은 경우에도 주변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군이 있어서 학세권이 충족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 용현 서희스타힐스 근방에. 산책로도 가까이 있고 녹지 시설의 비율이 높아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용현 서희스타힐스 단지 내에서 특화가 되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침에 식사를 제공하는 시스템이 있어서 직장인이나 바쁜 학생들이 아침은 간편하게 해결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셔틀버스 운행 및 루프탑 설계를 통해서 고품격 생활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는 곳으로 용현 서희스타힐스에 거주자들의 생활 질이질 수 있습니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시설도 자리를 잡게 됩니다. 도서관과 주민운동시설 놀이터 등 첨단 시스템을 갖추어서 내부를 설계하는 등 용현 서희스타힐스 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높여줄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내부 타입 구조를 살펴보면 선호도가 높게 보이는 중소형 면적을 위주로 구성합니다. 같은 타입이라고 해도 59 형 같은 경우에는 a와 b 구조로 나누어서 설계가 되는데요. 구조가 다양해서 입주민의 니즈도 충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소형 주거 면적과 중형 면적이 같이 지어지는 만큼 4인 가족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용현 서희스타힐스로 다양한 수요들이 입주할 것으로 보입니다.
용현 서희스타힐스 단지 내에서 특화된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여유로운 삶을 보내는 것은 물론 입주자들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부분들이 충분한 곳인 만큼 이슈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