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는 용인시에 지어지는 건물로 총 912가구를 조성하는 아파트입니다.
건물은 지하 3층~지상 29층 고층 건물로 예정되어 있으며, 내부 평형은 85제곱미터 이하로만 구성됩니다.
반경 1km 이내에 있는 에버라인 지하철역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광역 버스정류장도 편하게 접할 수 있어서 대중교통 환경이 양호한 편입니다.
주요 도로는 영동 고속도로와 경부 고속도로로 광역 교통망을 형성해 줄 수 있는 부지라서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에서 서울 쪽으로 편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주변으로는 다양한 개발 호재도 계획되어 있어서 전망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중인데요. 경제적으로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용인 플랫폼 시티와 SK 하이닉스 호재를 통해서 추후 유입될 인구에 대해서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중 용인 플랫폼시티는 내년 착공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단지에 거주하기에도 좋은 환경을 구축해 줄 수 있는데요. 주변으로 녹지시설이 자리하고 있어서 쾌적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저층부에는 자차 이용객을 위한 주차 공간 설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기 차량을 충전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될 예정이며, 일반형과 확장설 설계가 도입될 예정입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에 거주를 하는 세대는 모두 1대를 수용할 수 있으며, 외부인이 와도 걱정 없이 1천 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갖출 예정입니다.
주동 구성되눈 평형에 대해서 살펴보면 59제곱미터 위주로 구성되는데요. 소규모 세대에게 선호되는 구성으로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에 설계되는 구성이 장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59제곱미터의 비중이 크고 그다음으로는 74형으로 구성되는 동이 많은데요. A와 B형 구조로 지어져서 다양한 면적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단지 내 부대시설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집, 관리사무소, 운동시설 등 편하게 거주할 수 있는 환경 구성에 도움을 줍니다.
운동도 즐기고 골프도 즐기면서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역북 역북스타힐스 프라임시티에 거주를 하는 분들도 만족스럽게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내부면적은 제곱미터 이하의 구성이지만 공간 효율성을 높인 구조로 선호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채광이나 환기는 물론 개방감도 느껴질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집 안에서도 만족스러운 생활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타입마다 장점이 되는 부분들이 있으며, 수납공간을 갖추면서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내부 면적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팬트리, 드레스룸의 특화 공간을 통해서 실사용 면적을 크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선도 편리합니다.
요즘에는 대형면적이 아닌 중소형 면적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현장은 주거 트렌드에 맞춰서 지어지는 거주 건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해주는 만큼 끌어들일 수 있는 주거 수요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근방으로 진행 중인 호재들이 많기 때문에 추후 부동산 전망에 대한 변화도 기대해볼 수 있는데요. 경제적인 부분과 인구 유입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채워지면서 수요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