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환경에 대한 입지 선호도가 달라지면서 이제는 단순히 업무만 하는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중입니다.
최근 공급을 앞둔 평택 지제역 MS원타워는 신도시 내 자리를 잡을 예정으로 우수한 인프라를 조성해 준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문환경으로 살펴봤을 때 다수의 개발계획이 잡힌 곳이라서 향후 인구 유입이 지속될 수 있는 곳인데요. 2026년도에는 인구수가 66.8만 명으로 16%의 성장이 보일 수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주변으로 진행 중인 호재는 고덕 국제화 신도시와 브레인시티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신도시는 3단계 구역이 2025년도로 앞두고 있으며, 브레인시티는 2023년도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영향도 미쳐질 수 있는 곳인데요. k-반도체 벨트를 형성하기 위해서 P3 공장은 조기 가동을 앞두고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교통편으로는 제4차 국제 철도망 계획으로 평택~부발선과 서해선 KTX 고속철도망을 구축할 예정인데요. 광역 교통망이 형성되면서 자연스럽게 권역 내로 유입이 연결될 수 있습니다.
브레인시티에는 삼성전자 산학 연구소와 병·의원 유치 합의 중에 있으며, 유치 이후에는 지역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근방으로 지어지는 아이파크가 총 2차까지 완료되었으며 3차도 앞두고 있어서 직주근접 여건도 충족될 수 있습니다.
현장 서쪽으로는 대로변 건널목과 버스 정류장도 자리를 잡고 있어서 평택 지제역 MS원타워에 접근을 하기에도 편한 여건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업무시설에 대한 여건들이 이제는 편의로 중점이 잡히면서 어떤 시스템을 갖추고 있느냐에 따라서도 가치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같은 경우에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서 물류 작업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내부 설계도 뛰어납니다.
기업체가 선호할 수 있는 이유 중 다른 부분은 세금에 대해서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취득세와 재산세에 대한 감면을 기대해 볼 수 있어서 금전적인 부담을 낮춰줄 수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건물이 틈새시장으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개발될 여건들도 풍부한 권역인 만큼 개발 이후에 부동산 시장에 변화도 기대를 해볼 수 있는데요.
삼성으로 인해서 유입될 수 있는 기업체들도 늘어나고 근로자 수가 늘어나게 되면서 평택 지제역 MS원타워에 대한 가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작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금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건물유형보다 부담이 적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주변으로 아이파크 건설과 함께 기업체들에 노출이 될 수 있는 만큼 사람들이 유입되기에도 좋은 환경이 갖추어집니다.
지식산업시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부동산 시장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는 건물 유형인데요.
평택 지제역 MS원타워는 지어지는 권역 자체로도 강점이 될 수 있으며, 추후 전망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되는 만큼 부동산 시장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