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입지를 알리고 있는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은 개발 호재로 인한 이슈가 이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추후 인프라 확충으로 인한 주거 편의가 높아질 수 있으며 몰세권에 가까운 곳입니다.
단지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면 건물은 지상 35층의 규모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총 11개의 동으로 구분되며, 1182가구를 수용합니다.
대단지 아파트의 차별화된 부대 시설을 누릴 수 있는 곳인데요. 운동시설은 물론 돌봄센터, 독서실, 테니스장 등을 조성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이 지어지는 지리적인 면을 살펴보면 지역 중심지에 자리하는 만큼 개발 호재의 영향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 환경으로는 근접한 위치에 평택 동부 고속도로와 신도시 연결 도로를 갖출 예정이며, 이동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근방에 위치한 고덕 신도시와 비교를 해봤을 시 차이가 나는 인프라로 입지 우위를 보일 수 있습니다.
권역별로 형성된 시세를 보면 현장의 경우 타 단지와 적게는 3억까지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합리적인 입주가 가능합니다.
경기 남부 리딩 단지의 환경을 살펴봤을 때 공급 시 시세에 대한 차이가 보였던 만큼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에서도 긍정적인 그래프를 그릴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곳들에 대한 입지도 높게 평가되는 만큼 현장 역시 근방에 조성되는 학군들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의 경우 지역 내에서는 유일하게 민영 단지로 지어지는 만큼 희소성도 높습니다.
해당 권역 내 공급 현황을 두고 봤을 때 주상복합 포함 12개 단지를 공급하게 되며, 추후 주거 단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권역에는 카이스트 대학 개교가 확정되면서 가치를 더 높여가는 중입니다.
반도체 연구소와 단계별로 조성이 될 예정인 만큼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권역은 학군에 대한 개선은 물론 인력 양성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국가 첨단전력 산단을 지정하게 되면서 기업체 입주도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산업의 중심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지역 내 가치를 높여주는 개발 호재들을 통해서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수요도 자연스럽게 늘어날 수 있습니다.
대형 대학병원 개원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상급 종합병원을 통해 의료 인프라 확장도 기대를 해볼 수 있습니다.
상급 의료시설을 통해서 삶의 질이 높아질 수 있으며 시세에도 변화가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은 초, 중학교를 품고 있는 리딩단지로써 알려지고 있는 중입니다.
명품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만큼 학부모 세대에게도 인기를 끌 수 있으며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구역에 자리하는 만큼 수요도 유입될 수 있습니다.
지역 내에서 다른 곳과 대체할 수 없는 환경을 갖추는 만큼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의 학군 스케일로 꾸준히 이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