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백석읍 신규아파트

카테고리 없음

by 바나나프레스 2022. 3. 17. 14:14

본문

 

1~3인 가구의 증가로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인기는 꾸준히 높아질 전망인데요. 자연스럽게 중소형 아파트로 입지를 알리고 있는 신양주 모아엘가는 100%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될 예정인 곳입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3층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7개의 동에 570가구가 입주할 예정입니다.

 

 

현장이 입주할 시기에는 산업단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고용인원이 8천여 명이 가까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자연스럽게 배후단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건물이 지어지는 권역은 서부 양주 개발 초입 단계에 속하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는 인근으로 산지와 공원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쾌적한 주거 여건과 앞으로 유입될 신도시 세대 및 광석지구 세대를 통해서 주거환경 개선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교통편으로는 경기 북부권의 약점이 되는 부분 중 하나였는데요. 대형 주요 개발 호재를 통해서 해결을 해줄 수 있습니다.

 

 

교통 호재를 통해서 시세를 주도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신양주 모아엘가 시세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개발 예정인 구역을 두고 봤을 때 2만 연세대가 공급될 예정으로 지역 인식이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교통망 구축을 통해서 다른 권역에서도 수요가 꾸준히 유입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양주~서울 북부 교통망, 39번 국지도 개량,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 등 호재의 영향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를 짓는 곳은 안정적인 진행이 이어질 수 있는 곳이라는 점으로도 장점이 되는데요. 신용평가 A등급으로 신뢰도가 높습니다.

 

 

인문 시장을 살펴봤을 때 평균연령은 43.5세로 나타나고 있으며, 택지개발로 인한 인구 유입은 지속되는 중입니다.

 

 

현재 입주 단지 평균 23년 차에 속하고 있는데요. 신축에 대한 가치도 높게 평가가 이어질 수 있는 권역에 신양주 모아엘가 건물이 지어집니다.

 

 

호재 중 GTX 노선에 대한 개발 호재를 통해서 부동산 시장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7개월 동안 일반 공급도 전혀 없는 곳으로 신규 건물에 대한 대기수요가 존재합니다.

 

 

기입주 아파트 시세를 두고 봤을 때 신양주 모아엘가 현장이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보니 이주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건물이 지어지는 권역은 비규제 지역이기 때문에 자금 마련이라든지 규제에 대한 부담이 덜합니다.

 

 

비규제 지역인 만큼 더 많은 수요자에게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신양주 모아엘가 입주 부담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비규제에 속하긴 하지만 성장관리 권역으로 지정이 되어 있어서 전매제한에 대해서는 강화되어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는 향후 미래에 대한 가치도 높아질 수 있지만, 수요가 원하는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는 만큼 만족도도 높아질 수 있는 여건이 충족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