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동 일대에 자리를 잡는 송파 이스트플러스는 중소형 면적으로 지어지는 건물입니다. 층수는 36층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총 390가구를 수용할 계획입니다.
단지의 경우 도로면과 가까이 있어서 차량 진출입이 편리하며, 보행자와 도보 동선이 분리되어 있어서 안전합니다.
내부 타입의 경우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넓은 드레스룸을 통해 수납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활용도를 높인 구조로 지어집니다.
송파 이스트플러스 권역 내 입지 여건을 살펴보면 뉴타운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서 편리한 생활 여건이 충족될 수 있습니다.
역세권 개발의 핵심 거점이 되는 호재들을 통해서 앞으로 판교 이후 가장 큰 변화를 보일 수 있는 권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송파 이스트플러스 주변으로 개발되고 있는 MICE 호재는 유일하게 진행되는 중인데요. 호재로 인한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송파 이스트플러스의 생활 환경을 살펴보면 5호선 거여역을 도보로 다닐 수 있으며, 초등학교도 걸어서 접근이 가능한 부지인데요. 몰세권에 가까운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장 인근으로 형성된 시세의 경우 약 13.5억원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당 사업지는 합리적인 공급가를 통해서 입주가 가능한 만큼 차익이 보일 수 있습니다.
송파 이스트플러스 권역의 개발 환경만 두고 봤을 때도 시장에 대한 변화는 긍정적일 것으로 예측해 볼 수 있는데요. 제2 코엑스 같은 경우 도시 가치를 높여주고 인구 유입을 도울 수 있는 호재입니다.
또한 송파 ICT 보안 클러스터도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 산업 개발로 인한 지역 이미지 개선이 기대됩니다.
낙후 지역 개발로 인한 첨단 주거 단지 형성을 앞두고 있는데요. 송파 이스트플러스 권역은 강남 권역의 유일한 뉴타운 지구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재개발에 대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호재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현장과 가까운 위치기 때문에 완공 시에 긍정적으로 반영이 될 것으로 봏입니다.
또한 송파 이스트플러스 권역의 시세 환경에 대해서 살펴보면 꾸준히 높게 오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호재 이후로는 꾸준히 오름세가 보일 수 있는데요. 주춤하는 모습이 보이긴 했지만 결국에는 상향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유지가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송파 이스트플러스 권역의 경우 부동산 시장의 상승 곡선이 예상되는 만큼 합리적인 내 집 마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구 환경을 분석해서 살펴보면 30~40대 비중이 높게 차지하고 있으며, 중소형 주택 수요자가 많습니다.
입지적인 면으로도 서울 중심과 주변 신도시로 접근이 우수해서 이주 수요도 유입될 가능성이 보입니다.
송파 이스트플러스가 갖추고 있는 입지적인 요인으로 충분히 흡수할 수 있으며, 직주 근접형 주거지로 워라밸 실현도 가능합니다.
현재 청약 열기 급증으로 인한 내 집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평가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해당 건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주거지에 입주할 때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자격에 대한 까다로운 절차가 없으므로 송파 이스트플러스를 통해서 주거 안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