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동 일대에 지어지는 신설동역 자이르네는 B4층부터 지상 20층으로 계획된 곳인데요. 총 3개의 동에 도시형 생활주택 143가구와 오피스텔 95호실이 계획되어 있는 복합시설입니다.
늘어나고 있는 소규모 가구의 주거 안정에 도움이 되는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중인데요. 소형 평형이라는 점으로도 수요를 이끌 수 있는 곳입니다.
신설동역 자이르네 건물을 짓는 브랜드도 상위권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실수요자분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편인데요. 만족도도 높게 평가되는 만큼 주거지에 대한 기대도 높습니다.
현장 인근으로 접할 수 있는 지하철 노선을 살펴보면 신설동역, 시청, 을지로 3가 등을 통해 강남과 여의도를 30분대로 다닐 수 있는 여건을 형성해 줄 수 있습니다.
신설동역 자이르네 반경 3km 이내에는 서울권 주요 대학이 7개교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지리적인 이점과 풍부한 대중교통 노선을 통해서 30분대로 다닐 수 있습니다.
추후 GTX 노선 개통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강북 지역의 중심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중인데요. 철도망 확충으로 인한 지역 가치 상승이 견인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동부선 경전철은 2021년에 착공해서 현재 시공 단계에 있는데요. 2026년도 개통 이후 동북권 지역의 편의성이 개선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교통망 확충에 맞춰 주변 청량리 인근 지역이 정비하고 있는데요. 낙후되었던 지역으로 인식되었지만 재개발로 인한 변화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설동역 자이르네에서 가깝게 접할 수 있는 편의시설로는 병원, 풍물시장, 이마트 등이 있으며 도보권으로 초등학교와 대광고등학교를 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문 시장을 두고 봤을 때 대규모 호재와 재개발로 인한 부동산 가치가 기대되면서 최근 10년 공급물량 이상의 신규 건물들이 공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설동역 자이르네 단지에 대해서 살펴보면 분동과 층별을 줄여서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역사 출입구와 신설동역 자이르네 단지 출입구가 맞닿아 있는 출구 역세권 부지기 때문에 편의를 높여줍니다.
역세권 단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수 있는 곳으로 신설동역 자이르네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방면 출구와 다수의 엘리베이터를 통해서 이동 동선이 깔끔하며, 상업시설과 분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환경을 갖출 수 있습니다.
세대 분산 배치를 통해서 개인 프라이버시도 확보가 될 수 있으며, 보안 시스템도 탄탄한 곳입니다.
현장의 경우 다른 건물들과 비교를 했을 때 층별 호실은 2~3배 차이가 나고 있으며, 압도적인 우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층별 호실 수가 많고 엘리베이터가 적으면 복도식 구조로 다수의 인원이 이동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신설동역 자이르네는 그 단점을 보완한 곳입니다.
신설동역 자이르네 남측 고층 건물의 부재로 인한 일조 환경도 뛰어나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턱 트인 시티뷰를 통해서 실내에 개방감을 더해줄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내부 면적 또한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신설동역 자이르네 거주자분들의 만족도도 높여줄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