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임대주택으로 지어지는 안성 힐스테이트는 B4층부터 지상 49층으로 계획되어 있는 고층 건물인데요. 총 508가구를 조성하며 2개의 동으로 나누어질 예정입니다. 공동주택과 오피스텔 구조로 계획되어 있으며, 저층부에는 619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공급됩니다.
브랜드 파워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보유한 곳으로 입주민의 니즈도 충족을 시켜주는 만큼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49층 고층 건물로 구성되는 만큼 조망권이 뛰어나며, 탁 트인 전망으로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안성 힐스테이트 입지 여건을 두고 살펴봤을 때 주변으로 안성 IC, 지제역 SRT와 인접한 곳으로 교통 환경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생활 인프라도 풍부합니다. 이마트, CGV 등 편의시설을 통해서 상권을 접할 수 있습니다.
단지 내 거주 환경도 뛰어나지만 안심하고 10년 동안 살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사 부담을 덜어주고 추후 전환까지 진행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안성 힐스테이트 주변으로 가깝게 산단들이 자리 잡고 있으며, 기업체 입주를 기대할 수 있는 테크노 밸리를 통해서 수요가 풍부한 곳입니다.
환경을 분석해서 살펴봤을 때 K 반도체 벨트 중심에 위치한 곳으로 SK 하이닉스 및 삼성전자 협력 업체를 유치할 예정입니다.
아양지구 권역 내 시세를 두고 봤을 때 민간임대주택 공급에 대한 관심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안성 힐스테이트 주변으로 산업단지 물류단지를 추가로 조성하면서 인구 유입 및 경제 성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안성 힐스테이트 권역 발전 및 수요 유입을 통해서 주거지에 대한 가치를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류 거점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통편으로도 3개의 철도 노선과 고속도로 개선이 이어질 예정이며, 물류 이동이 편리해집니다.
경기 남부 부동산에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서 안성 힐스테이트가 지어지는 권역에 대한 변화도 기대됩니다.
인문 환경을 분석해서 봤을 때 현재 인구와 세대수가 늘어나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곳입니다.
안성시로 유입되는 인구가 앞으로도 유지가 될 수 있으며, 개발 이후 13,000세대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성 힐스테이트 반경 5km 이내에는 근로 수요가 7,300여명으로 예상되며 삼성반도체 공장 증설 이후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예정된 산단을 포함해서 조성되는 단지를 두고 봤을 때 직장·주거 근접성을 형성해 줄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세 지수가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는 권역인 만큼 안성 힐스테이트에 유입될 이주 수요도 기대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피스텔은 고층부에 배치가 되며, 아파트와 동일 평면으로 구성됩니다. 저층부에는 주민공동시설, 주차장,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됩니다.
정책에 따른 전세가 오름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안성 힐스테이트처럼 안전한 민간 임대 건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중입니다.
청약 통장이 없어도 접근할 수 있으며, 자격에 대한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장점이 있는 건물 유형입니다.
10년 동안 이사를 계획하지 않아도 되고 추후 안성 힐스테이트르 내 집 마련으로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꾸준히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