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량리 범양레우스 동대문구 복층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카테고리 없음

by 바나나프레스 2022. 2. 15. 17:33

본문

 

주거 여건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직접 거주를 하는 공간에 대한 설계인데요.

 

 

차별화를 두고 지어지는 청량리 범양레우스에서는 주민들의 주거 만족도에도 반영이 될 수 있는 면적 구성으로 수요를 유입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대문구 범양레우스 주변으로는 주요 도로와 GTX 개통 예정인 곳으로 교통 수혜지로 거듭날 곳입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권역 내 면목선이 개통할 시 역세권 부지로서 가치가 높아질 수 있으며, 주변 생활 여건도 우수하게 조성되는 곳입니다.

 

 

도보 통학을 할 수 있는 학세권 부지에도 해당이 되며, 쇼핑 시설과 대형마트, 영화관 등 인프라도 걸어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인근으로 대규모 주상복합 건물들이 지어지고 있는 곳으로 주거 여건 개선과 함께 자기가 상승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주변에 진행 중인 교통개발은 4개의 노선이 추가될 예정으로 총 10개의 노선을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권역에서 신규노선이 개통된 이후에는 유동인구도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전역을 빠르게 다닐 수 있습니다.

 

 

교통망은 GTX-B와 C노선을 모두 환승할 수 있는 노선이 위치할 예정으로 중심지를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GTX 노선의 개통을 통해서 지역 내 가치가 높아지면서 인구 유입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근방으로 개통될 노선을 통해서 지역과의 접근성을 높여줄 수 있으며, 다른 권역에서도 인구 유입이 될 수 있습니다.

 

 

복합환승센터 개발의 경우 일자리 창출을 통해서 경제적인 면으로도 발전을 할 수 있으며, 문화시설, 버스 환승센터 등 다양하게 개발됩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인근으로 도서관 개관도 앞두고 있어서 교육 시설 확충을 통해서 학부모 세대의 선호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개발 호재 중에서 GTX 노선 호재를 갖춘 건물들은 품귀현상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현장에 대한 소진도 문제가 없습니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권역 내 인문시장을 두고 봤을 때 인구는 감소하지만 세대는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농동에도 10년 대비 세대 수 증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생산가능 인구가 대부분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가구의 비율 중 2~4인 가구의 비율이 동대문구를 대비해서 봤을 때 15% 정도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주변으로 청량리 범양레우스 수요가 될 수 있는 인구도 많습니다. 도심의 인구만 해도 70만 명, 동대문 15만 명 등 주거수요가 풍부합니다.

 

 

가격대도 개발 호재로 인해서 꾸준히 가격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추후 개발이 완공된 시점에서 더 큰 차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농동 소형아파트 수요가 유입될 수 있는 건물인 만큼 부동산 전망도 밝게 보이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두고 봤을 때 2.6배의 상승이 보이고 있으며, 청량리 범양레우스도 자연스럽게 상승 곡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