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영무예다음 분양가 군산 신역세권 아파트 분양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바나나프레스 2023. 7. 4. 18:26

본문

 

군산 영무예다음 신역세권 아파트는 택지지구 초기에 건설되어 비교적 낮은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래 가치성도 높아 실입주민이라면 개발 호재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사업지는 전북 군산시 내홍동 인근의 신역세권에 건설되고 있습니다. 지하 1층에서 지상 25층 높이의 7개동으로 2025년 10월에 입주할 예정입니다.

 

 

공급 정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군산 영무예다음이 있는 지역의 주거 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운동의 1차 주거지역을 시작으로 개발축이 계속 바뀌고 있습니다. 이곳은 5차 주거지역으로 디오션시티와 생활권을 공유합니다.

 

 

이곳은 새로운 주거지역의 마지막 일반분양 단지로 학교 이전 및 신설로 명품 학군 인프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군산 영무예다음 인근이 본격적으로 개발화되기 시작하자 다수의 생활시설이 입점될 예정입니다. 매디컬, 스포츠 외에 펫 관련된 시설이 계획되었답니다.

 

 

그 외에도 새만금항 개발, 장항선 복선전철화, 현대 중공업 기기가 재가동까지 시작된다면 역세권은 물론이고 인구 유입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미래 가시청이 높지만 분양가가 지속되어 부담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상한제를 적용하여 인근 시세대비 군산 영무예다음을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한제는 집 값을 안정화시키기 위한 제도로 민간건설 기업의 지나친 수익을 막고 일반 주택보다 저렴하게 분양가가 책정됩니다. 신규분양단지와 비교해봤을 때도 약 1억원이 차이가 날 정도로 합리적인 측정값입니다.

 

 

심지어 전용면적 84제곱미터 기준으로 1년전 분양가와 유사하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니 1년 전 가격대에 매입이 가능한 것입니다.

 

 

또한 전북 지역에서 처음으로 안심 및 원금보장제를 실시하여 군산 영무예다음에서 원하는 동호를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도 완화되면서 기존 3년에서 1년으로 줄어들게 됐습니다. 그리하여 2023년 12월부터는 전매가 가능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군산 영무예다음은 군산 시내에서 단 7%의 희소성을 지닌 바다조망이 장점입니다. 거실 혹은 하나의 방만 오션뷰인 곳이 아니라 식당과 방 전체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는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방 전체가 밝습니다. 동간거리도 넓혀서 개인 프라이버시도 지킬 수 있고 개방감이 확보되어 군산 영무예다음의 입주민에게 만족감을 더하여줄 것입니다.

 

 

102동과 106동 사이에는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카페, 독서실 외에 휘트니스 운동 센터도 마련되었습니다.

 

 

군산 영무예다음은 84, 90, 107제곱미터 평면으로 구성됐습니다. 전체적인 설계의 특징은 조망권을 고려하여 일자형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서해 바다는 물론 도시뷰까지 방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드레스룸과 팬트리 공간까지 설치하여 공간 효율성도 높였습니다.

 

 

인근 아파트와 군산 영무예다음의 84제곱 설계를 비교해본다면 확실한 차이점이 보입니다. 

 

 

구조는 비슷해 보일 수 있으나 다른 곳은 드레스룸이 협소하거나 팬트리, 안방 발코니가 없습니다. 그러나 해당 사업지는 보다 효율적으로 구조를 만들어 편리성이 좋습니다.

 

 

광폭형 거실과 주방이 마주 보도록 설계하여 환기하기에도 유리합니다. 홈 아이오티를 결합하여 스마트한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현장의 경우 생활 및 교육 인프라는 물론 미래가치성이 높아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장소입니다. 군산 영무예다음 실입주자 외에 시세 차익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