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역 더 브리즈 민간임대아파트 공급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바나나프레스 2023. 6. 20. 18:31

본문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97-1에 있는 천안역 더 브리즈는 일반상업지역으로 속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섞여 만들어졌으며 아파트가 89%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천안역 더 브리즈 아파트는 280세대가 있으며 84A부터 84B2로 구분돼있습니다. 오피스텔은 OA 형부터 OB2형으로 나뉘어 있고 총 8개의 세대가 만들어졌습니다.

 

 

당 사업지의 평면도는 총 280세대에게 공급됐으며 전면 20m 도로와 후면 수로를 가지고 있어 살기에 좋은 천안역 더 브리즈입니다.

 

 

내부는 아파트에서 제일 수요가 높은 84제곱미터로 구성돼있습니다. 

 

 

84A 타입의 전용률은 71.13% 에 140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안역 더 브리즈 84B1형의 공급면적은 119.7967제곱미터에 78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데요.

 

 

B2형은 창문의 위치를 제외한 대부분이 B1 형식과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천안역 더 브리즈는 평택, 기흥, 화성 등 다양한 지역과 인접해있는 경부고속도로를 타기 쉽습니다.

 

 

또한 역을 중심으로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 다양한 편의시설과 교통망이 구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위에는 교육 인프라는 물론 다양한 생활 시설이 마련돼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골고루 분포돼있으며 영화관이나 시장 같은 시설도 다양하게 있는 천안역 더 브리즈입니다.

 

 

근처에 낡은 건물이나 환경은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해 새로운 시설로 재탄생 될 계획이며 천안역 더 브리즈 또한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12년부터 22년까지 인구수는 매년 늘어왔으며 핵심생산인구가 충남 대비 높아 APT는 앞으로도 많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입주 물량이 늘어난 16년도 이후 전입 비율이 한동안 높았지만 최근 물량이 감소되 순 이동 퍼센트가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서북구만큼은 지역 내에서 반 이상이 이동할 정도로 양호한 지역으로 평가받습니다.

 

 

천안역 더 브리즈 근처는 계속 유입되는 인구수 덕분에 인근 지자체와도 활발하게 교류 중입니다. 덕분에 중부권역의 메인 도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노후화된 지역의 발전을 위해 충청권 전체를 개발하는 메가시티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세공, 공주, 천안 등 충청남도의 중심으로 다양하게 바뀔 예정입니다.

 

 

천안역 더 브리즈는 그 중 중심 생활권에 위치해 행정, 교육 중심지여 역세권이라 다양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2035년에 도시공간구조가 설정되어 교통 환경부터 관광, 보건 등이 새롭게 바뀔 예정입니다.

 

 

35년까지 96만 명의 인구를 목표로 잡았으며 100만 명이 살아도 좋을 만큼 퀄리티가 높은 지역으로 자리 잡기 위해 다양한 계획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역세권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작년부터 여러 개발과 분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시설이나 편리함이 부족했던 예전과 달리 다양한 문화 상권, 도시경쟁력을 갖춘 천안역으로 바뀌었고 자연스레 천안역 더 브리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