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양한 입면 디자인을 통해 고품격 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원주 힐스테이트 레스티지 모델하우스에 대한 소개를 이어가 보려 합니다.
입주일은 2025년 2월 예정으로 연면적은 약 54.977평형이며, 아파트 13개 동과 지하 2층부터 지상 18층까지로 이루어진 대단지입니다.
23m의 큰 신설도로와 관설IC 및 중앙고속도로 관설하이패스가 예정되어 있어 쾌속 광역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단지와 인접한 이마트트레이더스와 관설 하이패스 IC 개통되면 혁신도시로써의 생활의 편리함에 따라 원주 힐스테이트는 더욱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교통 부분의 장점은 여기에서 끝이 나지 않습니다. 특히 안심 교육 단지 조성을 위하여 입주자 전용 통학버스 2대를 배치해 안심 통학환경을 특혜로 조성하였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또한 교통망의 변화로 인해 27년에 완공되는 여주에서 원주까지의 복선전철은 쾌속 이동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주 힐스테이트의 혁신도시 활성화를 기대할 만한 부분입니다.
아울러 인근에는 복합단지의 도시개발사업이 예정되었습니다. 남원주권역 신 거주 벨트 조성으로 미래가치를 크게 바라볼 수 있으며, 더블 생활권이라는 특별함에 따라 거주자로서 누릴 이점이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준공이 이루어진다면 직접적 수혜로 인해 생활 수준은 더욱 좋아질 텐데요. 지하 3층 및 지상 3층 대규모의 건축물 건설은 이미 시건축위원회를 통해 조건부로 승인되었였습니다.
아울러 원주 힐스테이트는 그 어느 곳과도 비교하기 힘든 76.8%~82.8%의 전용률에 따라 효율성 높은 공간확보에 성과를 보았습니다.
이로써 22년도에 이르러서는 여러 선택지 중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으며, 그 가치를 크게 인정받았습니다.
높은 프리미엄 대단지, 1군 브랜드 상품이라는 장점을 종합해보면 원주 힐스테이트의 107.6%~118.4%의 높은 시세 형성의 원리를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남향 위주의 배치를 충족하였으며, 동 간 거리가 넓어 전망이 좋은 주거환경입니다.
84제곱미터의 원주 힐스테이트 4Bay 판상형은 2면 개방형으로, 복도 및 현관 팬트리 탑재에 따라 환기에 용이한 맞통풍 구조를 갖췄습니다.
타워형은 2면 개방형 구조로 드레스룸과 현관 팬트리, 복도수납장 등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였습니다.
원주 힐스테이트 115제곱미터의 4 Bay 판상형은 대형 드레스룸, 주방 및 현관 팬트리로 수납공간을 넓혔습니다.
타워형은 복도와 현관 및 침실에 팬트리를 각각 다양하겐 배치하였습니다.
원주 힐스테이트 제공 평수 중 가장 넓은 136제곱미터 타입은 대형 주택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공간감을 구성하였습니다.
전체 타입은 기본형과 확장형의 선택지로 나뉩니다. 확장형을 채택한다면 다양한 기본품목으로 가성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근 경쟁상품 대비 전용면적을 자랑하며, 1.4~2.4평의 서비스면적을 제공함으로써 실속마저 추구할 수 있는 원주 힐스테이트 아파트입니다.
아울러 원주 힐스테이트의 커뮤니티 또한 H아이숲과 골든 라운지 등은 다양성에 따라 일상을 풍요롭게 가꿀 수 있도록 조성되었습니다. 여러 부분을 비교해보아야 가장 좋은 선택지를 찾을 수 있는 법이니, 참고하시어 실속 있는 주거환경 선택에 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