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정보가 알려지고 있는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은 지하2층부터 지상층은 29층까지 지어질 예정인데요.
총 5개의 동에 526가구를 수용할 예정으로 주차 공간은 725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현장을 짓는 건설사 같은 경우에는 꾸준한 실적을 이어온 곳으로 주택, 토목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아오고 있는 곳입니다.
1군 브랜드기 때문에 브랜드 가치도 높아질 수 있는데요. 최근 주거 시장에서 중요해지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건물이 지어지는 권역은 337만 평 규모의 2기 마지막 신도시인데요. 신도시 일대에 호재를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어서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에 대해서도 평가가 긍정적인 흐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입지 여건을 살펴보면 초역세권 부지이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인데요. 시장에서 역세권, 비역세권에 대한 차이가 보이고 있기 때문에 교통 환경으로도 선호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덕계역 중심 상업지역과 근린생활시설이 바로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앞에 자리 잡고 있다는 점으로도 주민들의 생활 여건이 우수하다고 평가될 수 있습니다.
개발 호재를 통해서 앞으로 이용할 수 있는 노선이 늘어날 수 있는데요. 덕정역 중심으로 GTX-C노선이 3단계로 예정되어 있으며, 2단계인 회정역 중심으로는 2025년도 개통 예정입니다.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권역 내 청약 경쟁률에 대해서 살펴보면 2022년도 상반기 회천지구 내 사전 청약 경쟁률 같은 경우에는 다른 권역보다 압도적인 우위를 보였는데요. 선호도가 높게 보이는 지역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학세권 입지라는 점으로도 학부모 세대의 선호도가 높아질 수 있는데요. 걸어서 접근할 수 있는 거리에 유치원이 있고, 초등학교는 2025년도에 개교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실수요자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여건을 살펴보면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이 갖출 학세권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초등학교 품은 아파트 여건을 갖추기 때문에 거주 시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권역 내 진행되는 호재들을 살펴보면 GTX-C노선이 완공된 뒤에는 삼성역을 13분대로 접근할 수 있는데요. 2027년도 완전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덕계역 1호선 급행열차 정차역을 검토하고 있으며, GTX-C노선과 수도권 지역 중 가장 서울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지역이 될 수 있습니다.
역세권에 대한 가치는 이미 부동산 시장에서 시세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역을 갖춘 곳과 아닌 곳에 대한 차이가 크게 보이고 있습니다.
도로망으로는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가 2026년도 개통을 앞두고 있는데요. 차량 10분 거리에 있는 양주 IC를 통해서 서울 및 주요 권역과 접근하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3번 국도 우회도로 개통도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권역 내 앞두고 있는데요. 현장과도 가깝기 때문에 도로 교통망도 편리해질 수 있습니다.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단지 앞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주거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택지지구 상업시설이 얼마나 가까이에 있는지에 따라서도 시세가 달라지고 있는데요. 현장도 시세가 높게 오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은 덕계천 영구 조망권을 통해서 쾌적한 주거 여건도 형성해 줄 수 있으며, 녹지 시설을 통해 삶의 질을 높여 줍니다.
입주 추이를 살펴보면 2012년도부터 2022년도까지는 29,022세대가 입주했는데요. 2017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양주 신도시에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인구수도 지속해서 상승세를 보이는 만큼 양주 회천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보이는 곳인데요.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