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엔드 건물 중 엘루크 서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엘루크 서초 오피스텔은 B4층부터 지상 23층으로 계획되어 있는 주거 건물인데요. 오피스텔 330가구를 조성할 예정인 곳입니다.
건물은 브랜드 파워도 기대를 해볼 수 있는데요. 고급 시설 분야에서는 인지도가 높게 보이는 브랜드고 우수한 실적을 쌓아오고 있는 곳입니다.
엘루크 서초 단지는 원룸부터, 1.5룸, 투룸 구성으로 나누어서 다양한 면적을 설계하는데요. 타입 구성이 많은 만큼 주민들의 니즈도 충족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하이엔드 건물 가치를 갖추면서 차별화된 건물인 만큼 실수요자분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는 중입니다.
엘루크 서초가 지어지는 부지는 중심부기 때문에 전체적인 주거 여건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트리플 역세권으로 교통편의가 높고, 문화시설,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서리풀 터널과 우면산도 인접한 위치에 있어서 가깝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엘루크 서초 권역에 진행 중인 개발 호재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경부 고속도로 지하화를 앞두고 있는 곳인데요. 지상에는 공원 부지가 자리를 잡게 되는데요. 교통 인프라의 편의와 쾌적한 주거 인프라를 동시에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보 사령부 부지와 관련해서 살펴보면 축구장 13개의 면적으로 개발되는데요. 고용 창출로 약 3만명이 예상되며, 배후수요가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2030 서울 도시 기본계획 중에서 특별계획구역 개발이 진행되는데요. 엘루크 서초 권역 내 개발 이후에는 지가 상승으로도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른 호재로는 양재 R&CD 개발이 이어지게 되는데요. 기업체 1천여개와 일자리 창출 등 경제적인 성장으로도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호재들이 진행 중인 만큼 미래가치가 높아질 가능성이 보이는데요. 굵직한 개발이 완공된 뒤의 부동산 시장이 기대됩니다.
권역 내 현황을 살펴보면 기존에는 청담, 삼성 일대에 있었던 건물들이 역삼, 엘루크 서초 권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현장 같은 경우에는 기존 노후 상권에서 고급 오피스텔 밀집 지역으로 변화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부동산 시세도 꾸준히 상승 곡선을 보이고 있으며, 추후 더 높아질 수 있는 여건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자산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엘루크 서초 단지는 주민들을 위한 편의 시스템을 갖추게 되는데요. 호텔식 시스템이 제공되고, 출입 보안 강화로 안전한 거주도 가능합니다.
특별한 외관 설계를 통해서 건물의 가치도 높아질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주거 건물로 이미지 평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엘루크 서초에는 저층부에 피트니스룸이 갖추어지는데요. 부대시설 조성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다양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목적 필라테스룸도 함께 지어지며. 부대시설 구성이 다양하기 때문에 생활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곳입니다.
프라이빗한 독서 공간, 공유 오피스 등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엘루크 서초 저층부에 마련됩니다.
다양한 주거 시스템을 갖추는 만큼 엘루크 서초의 단지 선호도가 높아질 수 있으며, 주민들이 만족도 높게 생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